서울어린이연극상

홈 > 주요사업 > TV/애니메이션
'
스타체이서 포스터
줄거리

툰(Toon)기 2230년, 매력적인 도시 '차메'
동양과 서양, 과거와 미래, 인간과 로보트가 조화롭게 공존하는 multi culture의 도시이다.
다양한 문화들이 조화롭게(어떻게 보면 뒤죽박죽 얽혀있는) 이 도시가 전혀 혼란스럽지 않은 이유가 있으니,
바로차메 가디언 덕분이라는데..
힘과 용기, 그리고 남들보다 약간 똑똑한 머리를 가진 차메가디언은 차메시티의 수호영웅들.
차메의 정의와 평화는 우리가 책임진다.!

차메 가디언들 중 가장 뛰어난 가디언으로 꼽히는 미까.
팡팡파이터라는 별명을 가진 리까는 많은 가디언들 중에서 팡팡권 무술을 할 줄 아는 유일한 인물이며, 강하고 똑똑한데다가 예쁘기까지 한다.
최고의 가디언으로서 차메를 지키기 위한 그녀의 수련은 날마다 계속되는데..

이런 미까의 수련에 한층 불을 당긴 사건이 있었으니 바로 단순해서 무서운 너클박사와 멍청해서 용감한 그 로봇들의 출연이다.
차메시티의 북쪽 끝에 위치한 고철마을. 온갖 고물들이 쌓여있는 그곳에 사이퍼 너클박사가 살고있다.

어린시절부터 비운하게 자라온 괴팍한 성격의 친구들과 어울리지 못했던 너클의 취미는 고물 재활용.
온갖 고물들을 재료로 이런 저런 몹쓸 장난감들을 발명하던 너클은 어느새 로봇을 만드는 장인이 되었고,
드디어 엉. 망. 진. 창 이라는 네개의 말썽 로봇을 만드는데 성공한다.
엉. 망. 진. 창의 탄생과 함께 너클에게는 오랜 응어리를 풀기위한 새로운 목표가 생겼다.
바로 다양한 스타일의 도시 차메를 자기 스타일로 몽땅 바꿔버리는 것.
즉, 차메시티를 너클시티로 바꾸려는 'Just 너클 Style' 프로젝트 인 것이다.
그 말 같지도 않은 너클의 미션을 수행하기 위해 멍청한 네 로봇들이
날마다 도시에 사건을 일으키며 다니고 평화롭던 차메가 조금씩 소란스러워지기 시작했다.

너클의 음모를 잠재울 수 있는 사람은 미까, 그러나 홈자의 힘으로만은 어렵지..
미까는 씩씩하고 정의로운 팡팡권의 후예인 바람모리와 리오 싱을 만나 너클단에 맞서 싸우게 되는데....

스타체이서 포스터

줄거리


하늘에 무지개가 뜰 때면, 사람들은 무지개의 신비한 아름다움을 경험한다.
우리는 무지개의 각 층에서 살고있는 7마리의 아기 고양이들을 만들어냈다.
빨,주,노,초,파,남,보의 무지개 빛의 7마리 새끼 고양이. 무지개가 나타날 때마다
그리고 7 마리의 새끼 고양이가 가는 곳이면 어디든 무지개가 뜬다.
아기 고양이들은 자신만의 특별한 재능을 갖고 있으며 그들의 능력에 따라 이름이 붙여졌다.
7마리의 무지개 빛 새끼 고양이들은 아기동물 들과 아이들이 위험에 처했을 때 나타나서
자신들의 독특한 능력으로 그들이 곤경에서 빠져 나올 수 있는 방법을 찾아준다.
아기 고양이들이 자신들의 능력을 발휘할 때, 그들은 꼬리를 흔든다.
그 꼬리에서 나온 반짝이는 마법의 가루가 대기를 채우고, 아름답게 빛난다.

스타체이서 포스터

(LOVE) 사랑은 사람들의 마음을 움직이는 능력이다.
(WISDOM) 지혜는 사람들을 인도한다.
(COURAGE) 용기는 고난에 처한 사람들에게 힘을 준다.
(HOPE) 희망은 내일을 기대하는 마음을 준다.
(DREAM) 꿈은 미래에 대한 비전으로 가슴을 채운다.
(JOY) 기쁨의 선물은 넘치는 행복이다.
(FORTUNE) 행운은 가슴속에 소망들을 품게 한다.



스타체이서 포스터

줄거리


세상에서 가장 문제 있는 가족들에 관한 이야기
THE PROBLEM FAMILY의 가족들은 아주 문제 많은 생활태도를 가지고 있다.
존 울프는 아버지이자 가족의 가장이며 게으르며 멍청하다.
그 때문에 그는 적어도 한 달에 두 번씩 직장으로부터 해고 당한다.
아내의 잔소리로부터 도망쳐 마을을 배회한다. 그는 낙천주의자가 되려고 노력한다.
로라 울프는 외모에서 욕심과 거만한 성격을 잘 보여주며 다른 사람들에게 잔소리 하는 것을 좋아한다.
앤지와 데이빗이 문제를 만들었을 때, 로라는 문제들을 해결하려 하지만 더 나쁜 상황으로 만들어진다.

앤지 울프는 아마 신의 가장 큰 실수이다.
앤지는 “추한 소녀”의 정의이다.
앤지는 학교에서 가장 멍청한 소녀이며 다른 사람들에게 문제가 생기는 것을 좋아한다.
다른 사람들에게 문제를 일으키려 할 때 그녀는 천재가 된다.
앤지는 세상에서 자기가 제일 섹시한 여자라 생각하고, 옷차림도 섹시하게 입으려 노력한다.
앤지는 그녀의 진짜 이미지를 결코 깨닫지 못한다.
귀엽고 잘 생긴 소년을 보면 그녀의 남자친구로 만들려고 노력하며 모든 방법을 동원하나 늘 실패한다.
그녀의 계획은 기발하고, 난처하게 하며, 우스운 것이다.

데이빗 울프는 누구에게나 악몽같은 존재이다.
집이나 학교 또는 어디서든지 그는 사람들이 트러블속으로 빠져들도록 함정을 만든다.
그는 동네에서 주된 트러블 메이커이고, 모든 시간을 문제를 발생시키는데 보낸다.
앤지는 그의 가장 큰 적이고, 가끔 그 들이 다툴 때 행동과 모습이 서로 너무 닮아 쌍둥이 같다.

트렁크는 로라의 남동생이자 존의 처남이다.
그는 가족들의 불청객이다.
트렁크는 못 생기고 직업도 없는 둔한 청년이지만 예쁜 여자와 결혼하는 것이 그의 소원이다.
그의 성격과 행동은 좀 모자라며, 문제를 발생시키는 주 원인 중에 하나이다.
그는 앤지와 데이빗의 장난 대상의 주 목표이다.

그들은 서로 서로 문제를 일으키며, 이웃들에게 믿을 수 없는 사고를 발생시킨다.

스타체이서 포스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