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소개

홈 > 스타체이서 > 관련소개

스타체이서는 1985년도 제작한 세계최초 3D 애니메이션입니다. 스티 븐한(한상호)이 제작과 감독을 한 작품입니다. 2009년 <아바타>가 전 세계적으로 성공을 거두면서 3D기술은 <아바타>가 시초라고 일반적 으로 인식되어있지만, 3D 애니메이션이 세계 최초로 만들어진 것은 한국인이라는 사실을 한국인들 조차 잘 모르는 사실입니다.




디지털제작중인 "스타체이서"는 셀애니메이션으로 섬세한 손그림입니다. 표정이 살아있고 표현력이 우수하여, 캐릭터 인지가 오래 기억되므로 상상력이 좋아져서 높은 창의력을 발휘하게 됩니다. 또한 기획단계부터 3D로 설계되었으므로 눈의 피로도가 최소화되면서 생생한 깊이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시나리오는 지구상에서 가장 많은 작품을 쓴 천재작가인 제프리스콧의 작품으로 시나리오가 참신하고 재미있습니다.

한국애니메이션 산업 발전에 공헌하여 2006년 SICAF 페스티벌에서 특
별공로상을 수상한 스티븐한이 감독과 제작을 하였습니다.



디지털 <복원 및 제작>은 IT공학박사인 최재숙 대표가 여성의 섬세함으로 심혈을 기울여 제작하고 있습니다.





스타체이서는 모험, 과학공상, 액션영화로 재미있고 유익하며 창의적인 스토리로 전세계인에게 깊은 감동을 줄 것이고, 오리지널 셀애니메이션 입체를 경험하게 될 것이며, 대한민국 손기술의 위대함을 느낄 것입니다.

본 작품을 통해서 애니메이션의 진가를 맛볼 수 있을 것이며, 애니메이션 업계 및 한류문화의 활성화가 기대됩니다.